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정인선, 미센스 ‘러블리+상큼 봄 패션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0.02.20  09:31:13

공유
ad50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가 배우 ‘정인선’과 함께한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 페미닌&컨템포러리 베이직'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정인선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부터 트렌치코트, 셋업수트 등 그녀만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화보는 여성스럽고 데일리한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을 조화롭게 녹여냈으며 실용적인 제품들로 일상에서도 패션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봄을 기다리는 설레임 가득한 정인선이 제안히는 봄여름 시즌 키 룩은 사이드 플리츠 디테일의 트렌치 스타일의 원피스로 세련된 카라와 버튼이 돋보인다. 결혼식 하객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잇 아이템이다.

봄 시즌 대표 아이템 트렌치코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페미닌한 원피스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트렌디한 주름 디테일의 쉬폰 소매가 포인트인 핑크 컬러 원피스와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정인선 블루 셋업 스타일은 블랙 자수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잘 어우러져 여성스러움을 미니멀하게 표현한 스타일로 오피스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정인선은 최근 종영한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경찰 심보경 역을 맡아 눈물 연기부터 액션, 사랑스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줘 박수를 받았다.

사진=미센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