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뚜기와 함께 ‘갤럭시 S20 시리즈 오뚜기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슈피겐 제공

갤럭시 S20 시리즈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슈피겐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으로 ‘갓뚜기(God+오뚜기)’라는 별명을 얻은 오뚜기와 특별한 콜라보 진행한다.

‘아이폰11 진로 콜라보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 슈피겐은 20대부터 40대까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자 고민해왔다. 이에 슈피겐은 50년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오뚜기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과 재미를, 이후 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다고 판단, 만남을 추진하게 됐다.

컬래버 케이스에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이자 1969년 출시 후 줄곧 국내 카레 시장을 선도해온 ‘오뚜기 카레’ 로고가 반영됐으며, 슈피겐 베스트셀러인 울트라하이브리드가 사용됐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1535만개를 기록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에어쿠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보호력이 뛰어나며 납 카드뮴 프탈레이트 중금속 미검출 안전 테스트를 통과했다.

패키지는 슈피겐X오뚜기 갤럭시S20 시리즈 콜라보 케이스와 에코백, 스트랩을 끼워 손에 휴대폰을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폰 스트랩, 오뚜기 숟가락, 와펜 스티커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