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틀트립’ 윙크-김나희-박서진, “역대급 흥폭발” 포항 트로트 유랑단 결성

기사승인 2020.02.20  08:50:10

공유
ad50

‘배틀트립’ 트로트 대세들이 뭉쳐 유랑단을 결성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트로트 대세 윙크, 김나희, 박서진이 출연한다. 네 사람은 트로트의 도시 ‘전라남도 목포’를 여행할 예정.

윙크, 김나희, 박서진은 목포를 방문해 개관한지 4개월된 한국 트로트 가요센터를 찾는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다는 케이블까지 섭렵하며 맛과 멋이 있는 목포 완전 정복에 나선다.

목포 1경(景)인 유달산에 있는 이난영 ‘목포의 눈물’ 노래비에서는 네 사람의 구성진 즉석 공연을 볼 수 있다고. 삽시간에 모여든 목포 시민들은 어깨를 들썩이며 화답해 모두가 노래로 하나되어 유달산의 흥기운을 제대로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또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를 찾은 만큼 꽃게살 비빔밥, 꽃게탕, 먹갈치 찜, 갈낙탕, 낙지 호롱구이 등 연이은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한껏 자극할 예정이라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은 목포의 흥기운이 스튜디오까지 고스란히 이어졌다는 후문.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화려한 오프닝 공연부터 MC 정혁의 ‘남행열차’ 열창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박서진의 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후끈 달아오른 스튜디오에서 정혁이 아버지 18번인 ‘남행열차’를 구성지게 열창해 스튜디오의 텐션까지 치솟게 했다는 전언이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금주 21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