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그 남자의 기억법' 장영남·이승준·이진혁, 특급 '보도국 라인' 케미 폭발 예고

기사승인 2020.02.20  08:35:21

공유
ad50

‘그 남자의 기억법’ 장영남, 이승준, 이진혁이 특급 보도국 라인을 형성하며 꿀잼 지수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3월 18일 첫방송되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의 상처 극복 로맨스다.

극중 장영남은 걸크러시 넘치는 보도국장 최희상 역을, 이승준은 뉴스라이브의 꼰대 팀장 김철웅 역을 맡아 김동욱과 찰진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진혁은 보도국 신입 기자 조일권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매력을 폭발시킬 것으로 보인다.  메인 앵커 김동욱과 함께 장영남, 이승준, 이진혁이 뉴스라이브를 책임지는 보도국 라인으로 초특급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활약을 담은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보도국을 종횡무진하는 장영남, 이승준, 이진혁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도국장 장영남은 무언가를 듣고 깜짝 놀란 표정. 몸을 뒤로 한껏 젖히고 대박 기사 거리를 알게 됐다는 듯 눈빛을 반짝거리고 있다. 극중 장영남은 화통하고 대장부 같은 성격으로 걸크러시를 폭발시킬 예정. 동시에 김동욱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뉴스라이브 팀장 이승준은 의자에 널브러져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극중 장영남의 호출에 국장실로 불려간 이승준의 모습. 멘탈이 탈탈 털린 듯 입을 떡 벌리고 고개를 든 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승준은 뉴스라이브의 메인 앵커 김동욱을 매번 견제하면서도 그를 따를 수밖에 없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보도국 신입기자 이진혁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이진혁은 김동욱의 직속 후배인 신입기자로 김동욱의 폭풍 취재 지시에 궁시렁 대면서도 매번 최선을 다하며 김동욱을 따르는 인물. 특히 김동욱과 형제 같은 선후배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그가 선보일 능청스러운 연기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급 보도국 라인 3인방 장영남, 이승준, 이진혁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 후속으로 3월 18일 오후 8시 55분 첫방송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