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뮬란', 디즈니 혁신적 女캐릭터...22년만에 실사화 기대UP

기사승인 2020.02.20  08:24:22

공유
ad50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여성 캐릭터로 오랜 시간 관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뮬란이 3월, 실사 영화 ‘뮬란’을 통해 새롭게 탄생해 이목을 모은다.

사진='뮬란' 포스터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유역비)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돼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1990년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전성기를 이끈 작품 중 하나인 ‘뮬란’은 ‘여성은 좋은 집안에 시집을 가는 것이 가문을 빛내는 것’이라는 전통적 가치관에서 벗어나, 연로한 아버지를 대신해 전쟁터에 나가 진정한 전사로 거듭나는 뮬란의 이야기를 그려 호평을 받았다.

사진='뮬란' 스틸컷

용감하며 도전 정신이 강한 모습으로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여성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으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뮬란이 2020년 디즈니 첫 번째 라이브 액션 영화로 재탄생해 이목을 모은다.

22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영화 ‘뮬란’은 애니메이션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의 뮬란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뮬란’의 니키 카로 감독은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한 뮬란의 서사를 현시대에 맞춰 재해석, 모든 한계를 극복하고 전사로 성장해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뮬란의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낸 것으로 알려져 오랜 기간 실사화를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캐릭터 뮬란의 실사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0년 첫 번째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은 3월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