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손석구, 턱수염도 찰떡? 자유분방 화보…차기작 ’범죄도시2’ 기대↑

기사승인 2020.02.20  08:13:18

공유
ad50

‘범죄도시2’로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손석구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손석구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공개됐다. 특히 이번 화보는 스튜디오가 아닌 전시장에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전시를 즐기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손석구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석구는 차기작으로 심사숙고해 선택한 작품 ‘범죄도시2’에 대한 기대감과 힌트를 남겼다. 전편의 존재가 부담이기보다 참고하고 배울 수 있는 교과서같은 존재라 오히려 좋다는 그는 이상용 감독을 포함한 스탭들에 대한 신뢰를 내비치며 ‘범죄도시 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손석구는 인터뷰를 통해 최근 사고로 세상을 떠난 코비 브라이언트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코비를 통해 최고가 되기 위해 돌아보지 않고 가는 것, 좋아하는 걸 하는 데 눈치 보지 않는 태도를 배웠다며 존경심을 표했다.

또 이를 본받아 노력하고, 질문하고 의견 내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자신만의 방식도 얘기했다.

본인에 대한 확고한 소신과 믿음을 가진 배우 손석구의 매력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