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학기·독립하는 1인가구에 유용한 주방·가전용품 추천

기사승인 2020.02.20  08:00:01

공유
ad50

입학과 취업, 독립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로 분주하다.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좁은 공간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요리 시간을 단축해주는 편리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독립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1인가구에게 유용한 주방∙가전을 소개한다.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가족, 친구가 있다면 1인가구가 많이 사용하는 ▲22cm 프라이팬 ▲16cm 냄비 ▲16cm 유리 뚜껑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로 구성된 테팔 매직핸즈 이모션 멀티 4P 세트를 추천한다.

테팔 매직핸즈는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덕분에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주방 수납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팬에서 손잡이를 분리하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길 수 있어 편리하다.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 무게를 견디는 내구성을 갖추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테팔 매직핸즈 이모션 세트의 경우,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의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오랜 시간 동안 견고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요리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1인가구의 걱정을 덜어 줄 제품이 있다. 바로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프라이 딜라이트다. 육즙을 살려주는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해 밀키트부터 생선, 고기 등 재료의 맛을 살려주는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다이얼식 조작으로 사용 편리성을 더했으며 ▲베이킹 ▲치킨/육류 ▲감자/프렌치프라이 ▲냉동된 육류 ▲냉동된 프렌치프라이 등 요리 종류에 따라 5개의 모드가 있어 누구나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15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은 물론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급 넌스틱 코팅을 사용한 바스켓볼과 볼은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간편하다.

독립을 준비하는 1인가구에게 주방 칼은 필수지만 칼 사용이 익숙하지 않다면 뛰어난 절삭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칼을 선택해야 한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은 아이스 포스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절삭력과 견고함을 자랑한다. 아이스 포스 기술은 기존 상온에서 칼날을 쿨링 하는 방식에서 영하 120℃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과정을 추가해 칼날 부식이 적고 기존 자사 스테인리스 스틸 칼 대비 최대 2배까지 오래 유지되는 절삭력을 자랑한다. 독일산 프리미엄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리미엄하고 전통적인 디자인은 심미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칼날과 연결되는 손잡이 부분에는 리벳이 있어 클래식하며, 칼날과 손잡이가 연결되는 부분에는 받침이 있어 칼날 끝의 손상을 방지하고 손을 보호해줘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리 후 반찬 보관부터 배달 음식 등 남은 음식을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걱정된다면 테팔 마스터씰을 추천한다. 마스터씰은 일체형 특수 씰링 뚜껑으로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며,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테팔 마스터씰 프레쉬 ▲냄새와 색 배임 걱정 없는 유리 재질로 더 위생적인 테팔 마스터씰 글라스 2종으로 출시됐다.

뚜껑과 실리콘 패킹이 빈틈없이 완벽한 일체형으로 제작돼 박테리아, 곰팡이 등 세균 번식 위험이 전혀 없어 100% 위생적이며 일체형 씰링 뚜껑은 모두 독일에서 생산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씰링의 우수한 밀폐력으로 음식물의 신선도가 최대 2배까지 유지된다. 요거트의 경우 포장 용기에 보관했을 때 최대 13일간 신선도가 유지됐지만 테팔 마스터씰로 보관했을 시 최대 30일 동안 신선도가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확신으로 30년간 제품을 보장하며 비스페놀A(BPA)가 불검출된 안전한 원재료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2종 모두 냉동실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며 붕규산 유리 재질로 만들어진 테팔 마스터씰 글라스의 경우 오븐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사진=테팔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