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사진=라카 제공

라카는 오는 21일 일본의 화장품 특화 대형매장 엣코스메를 비롯해 대형 잡화점 로프트와 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와 만난다.

지난해 12월 일본 화장품 중심 상권인 신주쿠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하라주쿠 엣코스메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한 라카는 첫 주말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미 ‘한국여행 시 꼭 사와야 하는 화장품’ ‘올리브영 필수 쇼핑템’으로 유명세를 타는 등 일본 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라카는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베트남, 대만, 태국 등 현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위 온라인 쇼핑채널 ‘쇼피’에 라카 공식 숍을 프리 론칭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