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사진=세포라 코리아

세포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단독으로 선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은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뷰티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 스페셜한 메이크업 컬렉션 ‘액트 포’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조성아22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텁텁함과 뭉침 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내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의 새틴핏 레이어 쿠션은 조성아22만의 그물망 구조의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 같이 가볍게 '에어리커버'된다. 또한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에어리밀착'된다. 

사진=더 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바이 위시트렌드

바이 위시트렌드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인 설퍼 3% 클린 젤을 출시했다. 신제품 ‘설퍼 3% 클린 젤’이 함유한 설퍼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황 추출물. 스킨케어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크게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지만, 독특한 향과 건조감이 큰 단점으로 꼽힌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설퍼를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퍼 3% 클린 젤’에 설퍼와 함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했다.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해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