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초딩 입맛 전현무도 사로잡은 채식 레시피가 공개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2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 마지막 이야기가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치열한 30일을 보낸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의 3, 4주 차 솔루션과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출연진들 개개인의 식습관 문제점과 1, 2주 차 솔루션이 그려졌다. 그중 전현무는 빨리 먹는 습관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지적받았다. 특히 빨리 먹는 습관은 한국인 52%가 가지고 있는 흔한 문제점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에 전현무는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받기 위해 사찰음식의 대가 선재 스님을 찾았다고 한다. 1, 2주 차 솔루션으로 1일 1샐러드 먹기를 진행 중이던 그가 좀 더 맛있게 채소를 먹는 법을 찾아 나선 것.

이날 선재 스님은 성격이 조급한 전현무에게 딱 맞는 맞춤형 채식 레시피를 제시했다고 한다. 인공 조미료와 설탕도 없이 오직 자연의 선물들로 완성한 한 상이 전현무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이는 전현무가 선재 스님에게 "이거 팔면 안 되냐"고 제안할 정도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 음식들은 선재 스님의 의도에 맞게 급한 전현무의 성격까지 느긋하고 차분하게 변화시켰다고. 음식 하나로 인한 전현무의 놀라운 변화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다른 출연진들도 감탄했다. 달라진 전현무의 모습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