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의 폭발적 인기가 올해도 계속 되고 있다.

지난해부터 펭수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상품)가 쏟아지고,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순항 중이다. 이모티콘과 다이어리, 달력에 이어 최근에는 펭수를 종이인형으로 재탄생시킨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이 출시됐다.

EBS에서 출간한 ‘펭아트#페이퍼토이’는 펭수를 직접 만들어 수집할 수 있는 체험형 아트북이다. SNS에서 펭수 팬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차니(Chani)가 작가로 참여, 페이퍼토이 작품들을 디자인했다. 총 12종의 페이퍼토이 도면과 설명서를 한 권으로 책으로 엮었으며, 칼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도면을 뜯어 풀칠만으로도 조립할 수 있다.

이에 국내 대형 인터넷서점 인터파크가 EBS 공식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출간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펭아트#페이퍼토이북’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으로는 댕댕이 스트링 파우치, 미키마우스 데스크매트, 캐릭터 펜슬 케이스 중 택 1로 선정해 증정한다.

또한 인터파크는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의 한정판 리커버 꽃눈 에디션도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예약판매 당시 시간당 1000부 이상 팔리는 등 이례적인 관심을 받았던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가 특별 리커버 에디션으로 독자들을 찾아온 것. 양장 리커버로 펴낸 이번 에디션에는 펭수의 미공개 사진과 자작곡이 수록됐다. 또 매일 펼쳐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을 첨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달의 혜택 페이지에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주요 이벤트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구매 조건없이 중복 사용 가능한 도서 상품권을 최대 8000원까지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