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이 tvN ‘방법’ 4회 카메오로 나선다.

18일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배우 권율의 특별출연 소식을 전했다.

권율은 극중 진종현(성동일)의 분노를 유발하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 역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챔피언’으로 인연을 맺은 김용완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권율은 앞서 ‘방법’ 촬영장에 커피차를 서포트하기도 했다. 이어 카메오 출연까지 성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정훈은 선한 얼굴로 성동일의 자존심뿐만 아니라 증오와 분노의 감정에 휘발유를 붓는 캐릭터로 극의 반전 포인트를 쥔 인물. 이에 권율은 ‘관록의 배우’ 성동일에 견줘도 뒤지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층 증폭시킬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tvN ‘방법’ 제작진은 “권율이 바쁜 스케줄에도 김용완 감독의 러브콜에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며 “성동일과 권율의 내공 넘치는 연기가 만나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일 긴장감 가득한 명장면이 탄생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방법’ 4회는 오늘(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