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끼줍쇼' 이지혜, 과거 서지혜 불화설에 "계속 돌고 돌 이야기" 폭소

기사승인 2020.02.18  12:15:29

공유
ad50

션과 이지혜가 ‘한끼줍쇼’ 레트로 특집에 출연해 90년대로 돌아가 한 끼에 도전한다.

사진=JTBC '한끼줍쇼' 제공

1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션과 이지혜가 밥동무로 출연해 답십리 뉴타운에서 레트로 특집을 선보인다. 1997년 지누션으로 데뷔한 션은 힙합전사에서 기부천사로, 1998년 그룹 샵으로 데뷔한 이지혜는 태리 엄마이자 인기 유튜버로 전향하며 달라진 삶으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져 롤러장에서 오프닝을 진행했다. 션과 이지혜는 최고의 히트곡으로 그 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했다. 이지혜는 샵의 ‘텔미 텔미’를, 션은 지누션의 ‘말해줘’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녹슬지 않은 노래 실력과 춤사위로 90년대 무대를 완벽 재연했다.

특히 이지혜는 동네 탐색 중에도 “원하는 곡을 바로 바로 뽑아드릴 수 있다”며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여 답십리 거리를 장악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샵 활동 당시의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잘 되고 있을 때 해체해서 아쉬웠다”며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샵의 멤버였던 서지영과의 과거 불화설과 관련해 “화해해서 잘 지내고 있지만 계속해서 돌고 돌 이야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션과 이지혜의 한 끼 도전은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