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18일 OST 제작사 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하이에나’ OST에 가수 엑소 백현 그리고 벤, 정승환,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를 확정했다. 극의 시너지를 불어넣을 아티스트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가창자로 참여 소식을 전한 엑소 백현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와 ‘낭만닥터 김사부2’ 등 다채로운 OST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고, 벤 역시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호텔 델루나’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해 시청자의 보고 듣는 즐거움을 책임진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원 강자 정승환을 비롯해 독특한 래핑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 기리보이가 가창자에 이름을 올리며 ‘하이에나’ OST의 1차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OST 또한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게 된 ‘하이에나’는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대체 불가 배우 김혜수와 연기력, 흥행력을 모두 인정받은 주지훈 그리고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등 검증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등을 연출한 스타 PD 장태유가 화려한 배우진과 함께한다고 알려져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창자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을 ‘하이에나’ OST와 관련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국내외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유통된다.

사진=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