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더, 미니 브레이크에 딱인 '핀투 백팩' 출시

기사승인 2020.02.18  11:16:39

공유
ad50

올해는 긴 여행보다 짧고 자주 떠나는 여행인 일명 ‘미니 브레이크’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주말과 겹치는 공휴일이 많아 ‘황금연휴’가 줄어든 탓에 짧게 자주 떠나는 여행이 일상화되는 셈이다. 이에 따라 일상에서는 물론 단기 여행에서도 활용 가능한 실속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은 물론 짧은 여행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핀투 백팩’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심한 기능적 디테일을 더한 캐주얼 스타일의 백팩으로, 내부와 외관에 다양한 포켓을 디자인해 수납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고안된 3D메쉬 등판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주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가방끈에 디자인된 가슴벨트 버클은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백팩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자의 몸에 밀착시켜 주는 효과를 전한다. 노트북, 스마트패드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푹신한 쿠션 패드가 적용된 공간이 디자인되어 있어 대학생 또는 직장인들의 데일리 백팩으로도 손색 없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해줄 오렌지 컬러의 디테일 포인트가 부분 적용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전면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해 더욱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이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사진=아이더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