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아온 씨름의 인기와 함께 씨름선수가 등장하는 광고 열기도 뜨겁다.
롯데푸드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해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박정우 선수는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스포츠 예능 ‘씨름의 희열’에서 큰 활약을 하면서 해당 영상은 업로드 약 2개월 만에 300만건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정우 선수가 소개한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난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담백함은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다. 마늘이 고기, 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은 삶은 뒤에 다져 넣어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10여 종의 제품이 운영되고 있다.
신제품이 추가 출시되기도 했다. 1월에 출시된 ‘의성마늘 얇은피 왕교자’는 0.65mm 두께의 얇은 피를 사용해 꽉 찬 만두 속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한층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만두다. 길쭉한 초승달 형태로 베어먹기 편리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만두소는 마치 고기완자처럼 고기와 야채를 전분과 함께 빚어 만두소가 밖으로 흐트러지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관련기사
-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신통방통 솔루션으로 웃음폭탄
- 中 창카이 감독, 코로나19로 일가족 사망…유서에 “병상 구할 수 없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데뷔싱글 ‘매직아워’ 10만장 돌파
- '정직한 후보', 100만 관객 돌파...라미란 정직한 웃음 터졌다
- ‘안녕 드라큘라’ 서현→이주빈, 섬세한 연기+감각적 연출 빛난 힐링드라마
- ‘반의반’ 정해인, 국민 첫사랑? 일할 때도 빛나는 ‘청순 미모’
- ‘라디오스타’ 김보성 “코로나19 예방 위해 마스크 기부” 셀프미담 방출
- '콰이어트 플레이스2', 메인 포스터+에밀리 브런트 인사 영상 공개
- ‘동상이몽2’ 박시은母 “딸부부 입양, 내편이 하나 더 생겼구나”…뭉클고백 ‘최고의 1분’
- 알렌 워커, 4월 내한공연 티켓…오늘(18일) 위메프서 판매
- '부러우면 지는거다', 리얼 애정표현 티저공개...본격 대리설렘 예고
-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숲속 여신으로 변신? 자체발광 봄의 여신
- '방법' 엄지원-정지소, 성동일 방법 나선다...조민수, 역살날릴 신물 확보
- 풀무원, 냉동피자 진출 두달째 100만판 판매...올 매출 300억 예상
- ‘아침마당’ 이은하 “쿠싱증후군, 지금은 건강해져…살빼는 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