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스트리트 브랜드 마우이앤선즈가 2020년 S/S시즌 첫번째 프로젝트로 래퍼 레디와 협업한 ‘스타일링 바이 레디’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음악과 남다른 패션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와의 이번 콜라보는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 쿠키와 레디 상반신에 있는 타투 디자인 파인애플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레디가 직접 드로잉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됐으며 익살스럽고 개성있는 캐릭터가 그려진 후드티셔츠와 맨투맨으로 출시된다.

차콜, 그린, 블루 총 3가지 컬러이며 피그먼트 워싱 기법을 사용해 내추럴하고 은은한 컬러감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했다.

오늘(17일) 공개된 화보 역시 레디가 직접 스타일링을 디렉팅했다. 콜라보 제품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90년대 힙합 감성의 다양한 소장품들과 함께 코디해 레디만의 새로운 뉴트로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하이버, 서울스토어 등의 온라인 편집몰과 바인드, 스페시맨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우이앤선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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