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취소된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송은이, 김숙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비보TV 제공

2020년 콘텐츠랩 비보의 영상 콘텐츠 제작소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공연인 ‘비보쇼 합동 생파’는 2월 28~29일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비보는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이에 비보에서는 취소된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랜선으로 소통 가능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를 준비하고 있다.

2월 29일, 4년 만에 처음으로 맞는 개국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공연 취소로 무대에서 하지 못한 팬들과의 소통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누고, 합동 생파라는 취지에 맞게 생일 축하 선물을 선사하는, 소소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7시에 진행될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에는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을 예매했던 관객들과 4년 동안 ‘비보 TV’를 응원했던 팔로워들을 랜선으로 초대한다.

단 2분 만에 1200석 규모의 2회 공연, 2400석이 전석 매진되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비보쇼 합동 생파’ 예매에 성공했던 관객들, 그리고 지난 4년에 걸쳐 ‘비보 TV’ SNS에 응원을 보내준 팔로워들과 함께 미니 생파를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될 전망이다. 한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2월 29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