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뒤흔든 '페인 앤 글로리'가 롯데시네마와 CGV아트하우스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 

사진=영화 '페인 앤 글로리' 롯데시네마, CGV아트하우스 굿즈패키지 상영회 고지문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페인 앤 글로리'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개봉 3주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를 결정했다. '페인 앤 글로리'는 강렬한 첫사랑, 찬란한 욕망 그리고 쓰라린 이별, 인생과 영화에 영감이 되어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의 뜨거운 고백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티켓가 1만5000원에 영화 관람과 함께 '페인 앤 글로리' 스페셜 뱃지 1종이 증정된다. 이번에 증정되는 스페셜 뱃지는 자신의 어린 시절의 모습이 담긴 그림을 들고 있는 살바도르의 이미지가 담겨 있으며, 배경지에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그림과 그림 뒷면에 새겨진 편지가 함께 담겨 있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굿즈가 될 예정이다. 

사진=스페셜 뱃지, 배경지 시안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스페셜 뱃지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일정은 오는 21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신도림, 오후 8시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22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와 신도림, 23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영등포에서 진행된다. 

CGV아트하우스에서는 ‘뱃지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진행 일정은 20일 오후 7시 30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21일 오후 7시 30분 CGV아트하우스 명동역, 23일 오후 2시 30분 CGV아트하우스 서면에서 진행된다. 

한편 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의 쏟아지는 박수갈채를 받은 '페인 앤 글로리'는 전국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