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Intro(인트로)’를 비롯해 타이틀곡 ‘JACKPOT(잭팟)’, ‘This is me(디스 이즈 미)’, ‘해봐(Like I Do)’, ‘No Big Deal(노 빅 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유수의 히트곡들을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해온 earattack, 최현준, 김승수, 황현 등이 참여했고, 특히 ‘No Big Deal’에는 벨라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어떤 곡을 탄생시켰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엘리스가 2018년 6월 발표한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이제이(EJ)와 채정이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앨범을 예고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중에서도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아이돌 사이에서도 비주얼 1순위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로 손꼽힌 엘리스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로 변신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