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코스메틱 라인 신제품 출시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속을 중시하는 그루밍족을 유혹한다.

사진=스웨거 제공

100ml 대용량 왁스와 한 팩에 10개입 구성의 빅사이즈 코팩은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와 가용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남성 뷰티 아이템이다. 먼저 ‘헤어 퍼펙트 왁스’는 기존 헤어 왁스보다 더 뛰어난 고정력과 많은 용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얇고 지성인 모발, 굵고 억센 강모도 한번에 고정 해주는 강력한 세팅력은 물론 기존 왁스의 2배인 짐승 용량과 튜브형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8000원대라는 착한 가격으로 매일 왁스를 사용하는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노폐물 흡착 및 보습력을 제공하는 토탄수가 함유돼 영양, 수분, 보호 3중 케어가 가능하고 식물성 왁스 성분 함유로 세정력이 뛰어나 두피와 모발 건강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남성용 딥클렌징 코팩’은 다른 코팩과 달리 남성들이 사용하기 편한 빅사이즈로 구석구석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불순물 흡착이 뛰어난 숯가루가 함유돼 블랙헤드부터 눈에 띄지 않는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한층 더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스웨거의 신제품 2종은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