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선보이고 온라인 스토어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17일 밝혔다.

사진=다이나핏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는 지난 3년간 브랜드의 제품을 총 망라해 선보이고, 시즌 별 기획전과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선보여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도 꾸준히 이어져, 최근 3개월 간(19.11.14~20.2.13) 온라인 스토어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110%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다이나핏은 오는 29일까지 오픈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행운의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매일 자정,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룰렛을 돌릴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 결과에 따라 외식 기프트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3,000원의 마일리지 등을 증정한다.

다이나핏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댓글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2020 기대평 이벤트’에서는 올해 다이나핏에 바라는 모습과 응원 메시지 등을 작성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3주 내 이루어지며,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