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디지털∙가구 빅세일’ 기획전에 참가한다.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디지털, 가전, 가구 카테고리의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필립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살아 숨쉬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대표 제품 총 31종을 이번 달 25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완벽한 피부보호와 밀착면도를 동시에 제공하는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SP9861/13)’는 20% 할인, 필립스만의 기술로 기름은 쏙 빼주고 맛은 더 극대화시키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HD9650/95)’는 24%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름제거는 물론 오염된 의류의 냄새 제거 및 살균까지 가능한 스탠드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GC557/38)‘는 38% 할인된 특별 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전용 앱을 통해 개인 맞춤형 면도 솔루션을 제공하는 ‘S7000 스마트’, 압력감지 센서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 건강하고 안전한 양치를 돕는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특허 받은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간편한 라떼 제조는 물론 15초 만에 우유 컵과 노즐 세척이 가능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 등이 기획전 상품 리스트에 포함된다. 자세한 행사 상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필립스’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는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일반 회원에게 15%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하며, 필립스는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7%, 일반 회원에게 5%까지 할인되는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필립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