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후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수퍼 소닉'이 놓쳐선 안 될 엔딩 크레딧과 쿠키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영화 '수퍼소닉' 포스터

게임캐릭터 '소닉'을 영화화한 '수퍼 소닉'이 영화가 끝난 후에도 자리를 뜰 수 없게 만드는 엔딩 크레딧과 쿠키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비트로 구현된 엔딩 크레딧은 세계 게임 시장을 제패하며 열렬한 호응을 이끈 게임 캐릭터답게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소닉의 모습부터 보안관 톰과 버킷리스트를 실행해가며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는 이들의 모습은 물론 닥터 로보트닉의 추격 장면 등 영화 속 하이라이트를 담고 있다. 또한 게임 속에서 볼 수 있었던 닥터 로보트닉과 소닉의 영원한 파트너로 알려진 테일즈의 모습도 깜짝 공개돼 '수퍼 소닉'의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사진=영화 스틸

'수퍼 소닉'은 지난 12일 개봉 후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스크린에서 만난 소닉의 귀여움은 물론 무한 스피드 액션의 신세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하는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아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수퍼 소닉'은 세계 정복을 노리는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한 소닉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