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와이드앵글, 간절기 하이브리드 패딩점퍼+베스트 선봬

기사승인 2020.02.16  19:06:54

공유
ad50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일교차 큰 날씨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열혈 골퍼를 위해 간절기 패딩을 앞당겨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간절기 패딩 시리즈는 패딩 점퍼와 베스트(조끼) 2가지로 구성됐으며 겨울부터 일교차가 큰 쌀쌀한 초봄까지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화했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좋은 저지 소재를 패딩에 접목해 추위로부터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 간절 하이브리드 점퍼’는 스윙 시 움직임이 많은 팔과 양쪽 허리 부분은 저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추위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슴과 등 부분은 패딩 소재를 활용했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 19만9000원.

‘여성 간절 하이브리드 점퍼’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와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남성 점퍼와 동일하게 가슴과 등 부분은 패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팔과 양쪽 허리 부분은 저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허리라인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 19만9000원.

‘남성 간절 하이브리드 베스트(조끼)’는 패딩 소재에 저지 소재를 접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등 부분은 와이드앵글의 시그니처 패턴인 ‘Y패턴’이 연상되도록 퀼팅 선을 절개해 디테일을 강조했다. 딥그린과 화이트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 15만9000원.

‘여성 간절 하이브리드 베스트(조끼)’는 여성들의 몸매라인이 살아나도록 세로로 퀼팅 선을 절개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가볍고 편안한 저지 소재로 제작돼 날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활용도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라이트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5만9000원.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