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이윤지, 딸 라니와 패션화보촬영...여배우 본색 과시

기사승인 2020.02.16  14:38:37

공유
ad50

‘동상이몽2’ 이윤지가 딸 라니와의 패션 화보촬영에서 '여배우 본색'을 드러낸다.

이윤지는 화보 촬영 시작과 동시에 라니 엄마가 아닌 아름답고 화려한 여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A컷을 연발하는 이윤지의 자태에 MC들은 “여배우 포스 작렬이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김숙은 이윤지의 포즈를 똑같이 재연해 폭소를 자아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라니는 첫 화보 촬영임에도 눈빛부터 발끝까지 깜찍한 자태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엄마와 똑 닮은 끼를 발산하는 라니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아동복 모델 했었냐” “엄마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라며 감탄했다.

하지만 라니가 프로 모델 못지않게 촬영할 수 있었던 비결은 다름 아닌 샌드위치였다. 또 한 번 랜선이모, 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라니의 샌드위치 먹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남편 정한울은 화보 촬영장에 깜짝 방문해 이윤지가 화보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라니를 돌봐주는 특급 외조를 펼쳤다. 이어 정한울은 라니를 위해 인형 뽑기에 도전, 라니가 고르는 인형을 모두 뽑아내며 ‘이 구역 뽑기왕’으로 등극했다. 그런가 하면 이윤지는 정한울의 실력에 놀란 MC들에게 ‘정선비’ 정한울만의 특별한 비결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윤지와 라니의 동반 화보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17일 밤 11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