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레저 방예담, ‘Honesty’ 커버비디오 공개...압도적 흡인력

기사승인 2020.02.15  12:18:13

공유
ad50

대형 신인그룹 트레저 멤버 방예담이 음색과 가창으로 압도적인 흡인력을 발휘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SNS 채널에 방예담의 커버 비디오를 게재했다. 그는 미국 R&B 아티스트 핑크 스웻$의 ‘Honesty’를 커버곡으로 선정했다. 첫 소절부터 소울풀한 목소리가 단박에 귀를 사로잡는다. 또 원곡이 떠오르지 않을 만큼 뚜렷한 그만의 감성이 카메라와 마이크를 가득 채웠다.

특히 방예담은 노래 중간 원곡의 흐름에 맞춰 새롭게 삽입된 한국어 가사 구간을 직접 작사했다. 자꾸만 사랑을 확인하려는 여자에게 조금 더 신중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방예담은 트레저 리얼리티 영상 콘텐츠 ‘TMI’ 1화에서 최근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로 핑크 스웻$의 'Honesty’를 꼽으며 이 곡 일부를 들려준 바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방예담표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냈고, 이에 부응해 이번 커버 비디오가 탄생했다.

지난 2013년 ‘K팝스타 시즌2’를 준우승한 방예담은 독보적인 음악적 재능을 발판삼아 YG 연습생으로 6년간 실력을 갈고 닦았다.

그가 속한 트레저는 올해 본격적으로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쳐가네’ 퍼포먼스 영상부터 12인 멤버가 크리에이터 도전에 나선 ‘트레저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담은 ‘TMI’ 등을 통해 소통 중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