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 현빈과 손예진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서로를 마주 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15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는 조철강(오만석)과 맞대결로 또 한번의 위기를 겪은 리정혁(현빈), 윤세리(손예진) 사이의 변화가 그려진다.

윤세리는 조철강으로부터 리정혁을 지키려다 총상을 입었다. 한동안 의식을 잃고 깨어나지 못하던 윤세리는 정신을 차리고 리정혁과 재회, 눈물로 진심을 나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와 달리 얼어붙은 분위기 속에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눈빛을 한 리정혁과, 수척해진 얼굴로 그를 쳐다보는 윤세리의 표정이 교차되며 왠지 모를 위태로움마저 느껴진다.

특히 리정혁은 지난 14회 말미에서 담판을 짓기 위해 조철강을 찾아갔다가 국정원에 포위돼 궁지에 몰렸던 상황. 과연 그가 굳은 표정으로 윤세리 앞에 앉아있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조철강과의 오랜 갈등이 비로소 끝을 맺게 되었는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가늠할 수 없는 전개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흡입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늘(15일) 밤 9시에 1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