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퍼레이션은 반려동물 전용 '제이코강아지카시트'를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제이코퍼레이션 제공

제이코퍼레이션 '제이코강아지카시트'는 애완동물의 사이즈에 따라 각각 구매해야 했던 기존의 카시트와 달리 단단한 똑딱이버튼과 지퍼를 사용해 연결 확장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서로 다른 사이즈의 애견 여러 마리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넉넉한 사이즈로 확장해 대형견에게도 쓸 수 있다. 반려동물이 차량 밖으로 이탈하는 등 돌발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2개의 세이프티 목줄도 카시트 바닥에 고정했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만큼 Y자벨트 2개와 1자형 벨트 1개로 구성된 3개의 안전벨트를 여러 방향으로 고정할 수 있게 개발했다. 또한 항균도 테스트,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테스트, 22가지 알러지성 반응 테스트를 인증하여 사람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이코스마트반려동물카시트는 슈퍼얼리버드 기간 동안 6만4900원에 와디즈펀딩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얼리버드 기간 동안에는 싱글 6만9900원, 더블세트 11만9900원에 가능하다.  차량용안전벨트인 프리미엄벨트도 추가해 리워드를 구성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14시부터 시작되는 프로젝트 종료일은 3월 16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