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서 기존 인기 제품의 리뉴얼 출시는 이제 ‘일상’이 됐다. 검증된 제품력과 제품 이름 인지도를 바탕으로 양을 늘리거나 제형 및 패키지를 바꿔 가성비와 신선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키엘, LG생활건강 제공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봄맞이 화이트닝 관리를 위해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로,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투명해 보이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작용한다.

100ml에 16만8000원대로 기존 30ml 용량 대비 약 41%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