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X장도연X허재, 5人 5色 러브토커 공개

기사승인 2020.02.14  15:05:50

공유
ad50

‘부럽지’ 5인 러브 토커가 공개됐다.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기획 박정규/연출 허항) 측이 12일 장성규, 장도연, 허재, 전소미, 빅스 라비가 ‘부럽패치’를 결성해 솔직한 ‘러브 토커’로 활약을 예고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당당하고 솔직한 현실 연애를 보여줄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자친구 커플들의 러블리한 연애를 낱낱이 파헤칠 5MC 군단이 각각 어떤 포지션으로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2020년 예능 대세 가도를 달리고 있는 장성규와 장도연, 그리고 ‘예능 신동’으로 핫하게 떠오른 허재는 ‘넘을랑 말랑’하는 예측불허 입담으로 리얼 연애의 찐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을 꿈꾸는 소녀 전소미와 ‘예능 새싹’ 빅스 라비가 합세해 요즘 아이돌,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사랑 이야기가 흥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월 MBC에서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