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H&M, 스튜디오 SS20 컬렉션 공개...모델 임보라 참석해

기사승인 2020.02.14  14:04:24

공유
ad50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지난 2월 12일 저녁(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튜디오 SS20 시즌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이벤트에 참석한 영국 모델 조단 던 | H&M 제공

여행을 즐기며 자유롭게 사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베버리힐스의 한 저택에서 그 자태를 드러냈다.

미드 센추리 모던(실용성과 간결함이 특징인 1945-1975년대 주택건축 양식) 양식의 저택은 강렬한 캠페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조명과 필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했고, 베버리힐스의 자연 환경과 멋진 대조를 이루었다.

사진=좌:빌리 로드, 우:가수 리케 리의 어쿠스틱 공연 | H&M 제공

조단 던, 팔로마 엘세서, 빌리 로드, 셀라 말리 등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여성으로 이루어진 무용단의 아크로바틱 공연을 즐겼다. 스웨덴 가수 리케 리가 어쿠스틱 세트로 공연을 이어갔다. 영국의 영화배우 자밀라 자밀이 DJ로 등장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업계의 떠오르는 스타 욜라 메스칼이 행사의 식음료를 맡았으며, 스위트 사바의 창업자이자 아티스트인 메이안 지베르만은 컬렉션의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보석 형태의 캔디 반지를 제작해 게스트들에게 선물했다.

사진=국내 대표로 참석한 임보라 | H&M

특히 한국 게스트로는 유일하게 모델 임보라가 초청받아 참석했다. 임보라는 전세계의 다른 홍보대사들과 함께 H&M 스튜디오 컬렉션 런칭 행사에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파티를 즐겼다.

한편 H&M 스튜디오 SS20 컬렉션은 2월 20일부터 전세계 선별된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런칭한다. 한국에서는 명동 눈스퀘어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지희 기자 hanfilm@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