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페인 앤 글로리' 호평영상+굿즈 이벤트...관람욕구 자극

기사승인 2020.02.14  13:54:41

공유
ad50

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뒤흔든 '페인 앤 글로리'가 작품을 향해 쏟아진 뜨거운 호평을 담은 극찬 영상 공개한 가운데, CGV 아트하우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전격 개최한다.

사진=영화 '페인 앤 글로리' 영상 캡처

아카데미시상식 국제영화상 부문에서 '기생충'과의 최대 라이벌로 화제를 모은 이 시대 최고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페인 앤 글로리'가 극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페인 앤 글로리'는 강렬한 첫사랑, 찬란한 욕망 그리고 쓰라린 이별, 인생과 영화에 영감이 돼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의 뜨거운 고백을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극찬 영상은 작품을 향한 뜨거운 호평들이 작품의 감각적인 영상미, OST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영화적으로 담아낸 작품에 보내는 언론 및 평단의 호평과 함께 ‘제72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2개 부문 노미네이트, 제34회 스페인 고야상 7개 부문 수상’ 등 유수의 영화제 초청까지 완벽하게 작품성을 인증한 '페인 앤 글로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진='페인 앤 글로리' 미니 렌티큘러

한편 CGV 아트하우스에서는 오는 15일부터 '페인 앤 글로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굿즈 증정 이벤트는 15일부터 전국 CGV 아트하우스 상영관에서 상영되는 '페인 앤 글로리'를 관람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영 종료 후 퇴장 시 '페인 앤 글로리' 미니 렌티큘러 1종을 증정한다. 

이처럼 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의 쏟아지는 박수갈채를 받은 이 시대 최고의 마스터피스 '페인 앤 글로리'는 전국 상영 중이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