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돌아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선물 선택에 있어 고민이 깊은 이들이라면, 봄의 문턱으로 들어서는 이 시기 뷰티 제품을 주목해도 좋겠다. 정성을 담은 초콜릿과 남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한 탁월한 안목이 더해진 실속 있는 뷰티 아이템을 함께 선물해준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가 되지 않을까. 

▶ 특별한 향으로 기억되는 핸드크림

사진=헉슬리

헉슬리의 ‘핸드크림 트리오’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해 풍부한 보습감과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갖춘 제품.  총 3가지의 특별한 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모로코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 감미로운 바닐라 향으로 아름다운 사막을 떠올리게 하는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열매의 청량함과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룬 블루 메디나 탠저린까지 세가지의 이 특별한 핸드크림 향이 날 때 마다 특별한 당신이 떠오르게 될 것.

▶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패키지 마스크팩

사진=시오리스

시오리스의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는 우리 땅에서 수확한 유기농 매실수를 73%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주며 진정과 미백 효과까지 갖춘 일석삼조의 제품이다.

특히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는 환경 보호를 위해 대부분의 뷰티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1회용 비닐 파우치가 아닌 친환경 종이 파우치를 사용하여 분리 배출이 가능하며, 마스크팩의 시트는 피부와 환경에도 안전한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텐셀시트를 사용하였다. 

▶ 요즘 필요한 휴대용 멀티 소독제

사진=유랑

유랑의 ‘세니타이저’는 휴대용 멀티 소독제 제품으로 손을 씻기 어려운 상황에 사용하기 좋다. 손보다 세균이 많다고 알려진 휴대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잡게 되는 손잡이, 차량 핸들, 키보드, 마우스 등 손이 많이 닿는 사물에도 사용 가능하다.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 결과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에 대해 99.999% 살균력을 보여주며 곡물을 원료로 미생물∙효소에 의한 발효로 생산한 발효주정을 사용한 천연 살균제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 민감해진 남친의 두피를 위한 선택

사진=듀크레이

듀크레이 엘루시옹 2종은 뛰어난 진정과 보습 효과로 잦은 스타일링으로 예민하고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한다.

‘엘루시옹 더모 프로텍티브 샴푸’는 무실리콘의 저자극 샴푸로 징크 글루코네이트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비타민 B5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엘루시옹 컨디셔너’는 건조로 인한 두피 가려움과 비듬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염색 모발인 경우 컬러를 보호하면서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보습이 가득한 모발로 엉킴 없이 차분하게 관리할 수 있다.

▶ 맨즈 라인 베스트 셀러부터 대용량 샘플까지 담은 키트

사진=키엘

키엘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을 ‘맨즈 베이직 세트’로 출시했다. 맨즈 라인 베스트셀러와 대용량 샘플들을 구성하여 실용성이 돋보인다.

잦은 면도 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맨즈 전용 라인으로 ‘훼이셜 퓨얼 토너’와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에 추가로 동일 라인의 대용량 샘플 3종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갖췄다. 로맨틱한 패키지로 발렌타인 데이 외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 수분부터 화이트닝까지 복합적 맨즈 케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퍼펙트맨’ 라인은 면도와 잦은 세안 등 각종 외부 자극에 지친 남성 피부에 복합적 케어를 도와주는 저자극 라인이다. 수분, 모공, 주름, 화이트닝 케어는 물론 탁월한 자생 능력을 가진 천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매끄럽고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퍼펙트맨 라인의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 로션과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져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