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의 아이콘’ 성훈이 등장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새로운 TV·디지털 광고가 오는 15일부터 공개된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TV서 선보이는 ‘매콤바삭함에 빠지다 편’ 속 속 성훈은 한 마디 말 없이 오로지 굽네 고추바사삭을 순삭(순간 삭제)하는 먹방 본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군침돌게 만든다.

성훈은 맛깔나는 ‘바사삭’한 소리와 함께 양 손에 치킨을 들고 폭풍 흡입해 진정한 ‘먹방의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굽네치킨의 매력을 표현했다. 갓 구워낸 굽네 고추바사삭의 열기를 손으로 식히며 두 손으로 잡고 연신 베어 무는 성훈의 모습은 그의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에는 “한마리 더!”하며 굽네 고추바사삭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로 성훈은 촬영 내내 누구보다 더 맛있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리얼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촬영용 제품 70여 마리가 구워지는 속도보다 빠르게 치킨을 먹는 성훈 덕에 촬영이 더욱 활기를 띄었다고 설명했다.

성훈은 “담백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자주 굽네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광고까지 촬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많은 분들에게 더 맛깔스러운 치킨 먹방을 선보이며 굽네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2월 중 TV 및 굽네치킨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후 브랜드 SNS 채널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