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제품 메이크업 아이템과 이벤트가 선보이고 있다.

사진=원플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플러(1FLR)가 다가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원플러는 최근 어디서나 들고 다닐 수 있는 프리미엄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의 주문이 폭주해 보유 재고가 소진되고 여러 곳에서의 입점 제안을 받는 등 인기 브랜드로 급부상한 브랜드이다.

본 이벤트는 연인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원플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할인된 가격에 원플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블랭크미 제공

코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 사이에서는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연인, 친구에게 어울리면서도 사랑이 듬뿍 담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블랭크미가 특별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 인기아이템 ‘Stay with me till tonight’ 파운데이션 제품은 촘촘한 메쉬 망에 가득 담긴 고분자 에센스 기능이 함유되어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효과를 연출해주고, 미세한 입자의 천연 광채 에센스가 빛의 각도에 따라 피부에 다양한 화사함을 선사해준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특별한 데이트가 있는 날, 장시간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물광’과 ‘보습’의 역대급 시너지를 자랑하는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티르티르의 물광 핵심 성분에 강력한 보습 성분인 다중 세라마이드를 결합해 속부터 빛나는 진짜 물광의 힘을 선사한다.

이번 에디션은 물광력을 집중 향상시키는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2매, 극강의 물광을 선사하는 ‘물광 세라 밤’, 물광을 사수하는 ‘글로시 코팅 미스트’ 총 3 Step 라인으로 구성돼 매일 눈부시게 빛나는 투명한 물광 피부를 가능하게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