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년보다 따뜻한 겨울이 계속되고 있다. 입춘이 지나고 봄이 서서히 다가오면서 호텔업계도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펼 준비를 마쳤다. 파티, 가족행사 등 봄을 맞이할 프로모션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이비스 앰버서더 – 2020 연회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호텔 2층에 마련된 별실에서 웨딩 및 연회 등을 진행한다. 쁘띠 웨딩과 하우스 웨딩 등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와 규모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다. 20인, 30인 패키지로 구성되며 식사는 뷔페와 코스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생화 장식은 물론, 웨딩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 등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돌잔치의 경우, 별실 대관과 뷔페 식사, 전통 돌상 상차림, 돌잡이 이벤트 등을 한데 묶어 파격적인 혜택을 제안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특별한 날 가까운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6월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른 맞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19층에서 소규모 가족 웨딩이나 리마인드 웨딩, 약혼식, 상견례, 피로연 등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명동 도심 뷰가 한눈에 들어와 낮에는 따스한 햇살과, 저녁에는 화려한 풍경과 함께 색다른 연회를 경험할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 인스타일 디어 바이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녀의 첫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호텔의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단독룸과 돌잔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스타일 디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스타일의 프라이빗 룸을 소규모 돌잔치에 특화된 공간으로 선보인다. 최대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룸은 돌잡이 용품을 비롯한 돌잔치 상, 포토 테이블과 럭셔리한 장식으로 꾸며진다. 생일의 주인공인 아이를 위한 의상 2종과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의 2단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2병 및 탄산음료 10병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박 조식 포함 숙박권과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해 자녀의 첫 생일을 맞은 가족들이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본 숙박권은 돌잔치 전일 혹은 당일 이용 가능하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알찬! 겨울방학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겨울방학을 맞아 실내에서 다양한 편의시설과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알찬! 겨울방학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방학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 패키지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즐길거리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수페리어 더블 객실과 조식 2인,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영장 2인 이용이 포함돼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을 즐길 수 있다.

퍼즐과 간식세트, 캐릭터 키즈 슬리퍼를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패밀리트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보다 쾌적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평일 예약 고객에게 소인 수영장 1인 무료 이용 기회를 선사하며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호텔에서 보다 오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케이터링 박스 고메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부담 없이 홈 파티, 피크닉, 오피스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케이터링 박스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고메박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해 선보이는 품격 있는 요리를 취향에 따라 집에서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메박스는 총 30여가지의 콜드-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케이터링 박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 버섯 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성큼 다가오는 봄을 맞아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1병, 피트니스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예약과 투숙 기간 모두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