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고백하는 날, 커플들을 위한 날 등 달콤하게만 느껴지는 밸런타인데이다. 호불호가 갈리는 초콜릿 대신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센스 있는 선물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외모를 가꾸는 남성 ‘그루밍족’이 많아지면서 뷰티업계에서도 다양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브리티시엠의 ‘밸런타인데이 키트’는 강력한 고정력과 모발에 맞춘 듯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와 왁스 1종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어반 매트 클레이’, 정통 포마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젠트 클래식 포마드’,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매끈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댄디 하드 페이스트’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깔끔한 키트 구성에 포인트로 리본을 달아 선물하기 좋다.

미세먼지와 계절의 변화, 컨디션 등에 따라 트러블 피부를 고민하는 남자에게는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추천한다. 블루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한다. 국내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으며 피부에 자극이 적어 하루 5분만 투자하면 피부과 방문 없이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여드름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브리티시엠, 트리아뷰티, MLB코스메틱, 조말론런던 제공

MLB 코스메틱의 ‘MLB GROO 바디&페이스 워시 다저스 아쿠아’는 생활 습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얼굴과 바디의 체취를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해주는 퍼퓸 케어 제품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자극 없이 바디와 페이스 피부의 노폐물을 딥 클렌징하며 보습특허성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건강을 위해 유해성분 9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무르는 공간에 로맨틱한 향을 선물하고 싶다면 조 말론 런던의 부드러운 꽃향기를 자아내는 여행용 캔들 트리오를 추천한다. 깔끔하고 로맨틱한 장미의 ‘레드 로즈’, 은은한 플로럴 향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화려하게 핀 작약을 연상시키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로 이뤄졌으며 각 18시간씩 태울 수 있다. 캔들이 타면서 퍼지는 향이 즉각적으로 공간을 가득 메워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뉴스킨 코리아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간편하게 각질 및 모공 케어를 돕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발렌타인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트리트먼트 클렌저(오일리/아크네) 2개로 이뤄졌으며 디바이스는 블랙과 블루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뉴스킨 남성전용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의 샘플 8종과 디비던즈 맨즈 파우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셀리턴 제공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어주는 헤어 전용 디바이스로 유효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무의미한 파장을 없애고 두피에 좋은 파장만을 깊숙이 침투시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자가 진단과 변화를 체크할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 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

머리 전체를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머리둘레 사이즈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음성 안내, 무선 터치, 무선 충전, UV 램프로 청결 관리까지 자동으로 관리 가능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필립스, 펄케어 제공

필립스 ‘노즈 트리머 3000’은 당김이나 뽑힘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코털, 귀털 및 눈썹을 정리하고 손톱을 손질할 수 있는 다용도 트리머다. 강력한 커팅 시스템으로 정교하고 날카로운 면도날이 빠르고 정확하게 체모를 제거하며 3mm와 5mm 눈썹 빗 2개가 함께 포함돼 균일한 길이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방수 처리가 돼 사용 후 간단히 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된다.

남성 제모 관리부터 피부 트러블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펄케어의 ‘IPL’도 주목받고 있다. 펄케어의 ‘펄케어 스페셜’은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피부 전용 IPL과 효과적인 제모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모 전용 IPL로 구성돼 가정에서 간편하게 제모 관리와 피부 트러블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