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이 지난 12일 수요일 방영된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완판을 달성했다.

사진=조성아TM 제공

론칭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요철없는 매끈한 착붙밀착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조성아의 캘리그라피 ‘터치’ 로고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방송 시작부터 이목을 크게 집중시켰다. 더불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접한 드라마 애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곧 준비한 물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뷰티 드라마 ‘터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패키징을 장착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제품 하나만으로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 7가지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칠 수 있는 7in1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허받은 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함유된 고밀착 커버밤이 속보습을 꽉 채우면서 매끈하게 착붙 밀착 커버를 완성하고,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콜라겐 캡슐이 팡팡 터지면서 짱짱하게 한번 더 피부에 보습막을 코팅시켜 탱탱한 탄력광을 선사한다. 더불어, 제품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사이까지 빈 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 커버하고 요철없는 매끈한 착붙밀착 커버를 가능하게 해 준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