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롯데리아 '미클버거'

롯데리아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식물성 패티, 빵, 소스로 만든 '미라클버거'를 오늘(13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클버거는 ‘Not Beef, But veef’라는 컨셉으로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로 미라클버거로 이름을 정하게 되었다.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 시켜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소스는 달걀 대신 대두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증가시켰고, 빵도 우유 성분이 아닌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동물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버거이다.

'미라클버거'는 숯불갈비양념 맛과 어니언의 풍미가 어우러진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3일간 롯데잇츠앱을 통해 '미라클버거' 세트를 34% 할인된 가격에 쿠폰 구매를 할 수 있다.

# 슈레피 '슈레피 워터' '슈레피 인핸서'

뷰티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는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슈레피 워터’와 함께 발효 홍삼 성분이 함유된 ‘슈레피 인핸서’를 선보인다. 

‘슈레피 워터’는 동해 지하 1050m 해양 심층 암반수로 만들어 내 일반 세균, 중금속 등의 유해 성분이 없으며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함량이 높은 미네랄워터다. 체내 흡수에 최적화된 미네랄의 황금비율을 통해 자칫 미네랄워터가 비리다는 소비자들의 우려를 극복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HACCP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함께 선보이는 ‘슈레피 인핸서’는 ‘슈레피 워터'와 섭취하면 체내에 미네랄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주는 시너지 효과를 지닌 발효 홍삼 성분의 보조제다. 발효 홍삼 성분으로 물에 가장 잘 용해될 수 있는 입자화 공법을 통해 홍삼의 쓴맛을 없애고 맛을 더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천연 색소인 스카이 비트를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맛있어 보이는 핑크 컬러를 구현했으며 비타민 1일 섭취 권장량(B2 비타민 제외)의 100%를 함유하여 피로회복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슈레피 워터’ 와 ‘슈레피 인핸서' 는 특정 인플루언서 뮤즈가 없는 슈레피 오리지널 이너뷰티 제품으로 출시 후 해당 제품에 적합한 뮤즈를 선정할 계획이다.

# 달콤커피X더 보이즈 '다크 쇼콜라'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는 인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와 협업한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를 출시한다. 발렌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리얼 초콜릿 스무디다. 달달한 초콜릿 휘핑 크림에 다크 초콜릿, 장미 꽃잎 토핑을 얹어 거칠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성의 다크 초콜릿 드리즐이 사방으로 흘러내리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갖췄다.

달콤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보이즈 트레저 카드를 완성하라!’ 프로모션을 2월 13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전국 달콤커피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다크 쇼콜라 주문 시 지급되는 ‘더보이즈 트레저카드’ 6장을 모아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 머그컵 등 다양한 굿즈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 달콤커피 공식 앱을 통해 발표된다.

# 더본코리아 백쿡 '돼지김치찜'

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이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이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집밥 메뉴로 선호도가 높지만 조리가 어렵고 번거로웠던 찜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별히 백종원 대표의 다년간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을 구현해냈다.

이번 ‘돼지김치찜’은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잘 숙성된 김치를 푹 익혀 입안 가득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으며, 대파 등 신선한 재료에서 배어 나온 진한 국물이 입맛을 돋워준다. 큼지막하게 썰어 넣은 돼지고기와 김치를 통으로 담아낸 비주얼은 집에서도 외식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중탕 또는 직화로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맞벌이 가정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간편 식사 메뉴로 제격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