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거인’ 개그우먼 장도연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세 개그우먼이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의 주인공 장도연의 일상이 공개된다.
 
그동안 잠깐의 출연만으로 넘치는 존재감을 자랑했던 장도연은 아침부터 ‘애완 콩나물’에게 정성을 쏟는 남다른 등장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신문, 일기, 책과 함께하는 교양 가득한 취미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지만 신문을 펼쳐 든 그녀는 기사보다 함께 첨부된 전단지에 시선을 빼앗기는 엉뚱함을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아침 식사를 하며 TV를 시청하다 종잡을 수 없는 감정변화를 겪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TV 프로그램에 빠져든 장도연은 세상 호탕한 웃음부터 갑작스런 눈물까지 담은 한 편의 모노드라마를 찍었다고해 과연 어떤 모습이 이어졌을지 궁금해진다.

장도연은 집안의 안 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기 위해 인터넷 중고거래에도 나선다. 정성스레 물건 사진을 찍던 그녀는 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받았던 남성 속옷의 착용 샷을 찍기 위해 옆에 있던 윌슨에게 마수를 뻗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 장도연의 하루는 14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MBC '나혼자 산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