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이 11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500일 만에 출연해 여전한 장난기로 ‘폭소만발’ 방송을 만들었다.

이날 아이돌 라디오의 진행은 아이콘 멤버 김진환과 김동혁이 맡았다. 새 앨범 ‘i DECIDE’로 컴백한 아이콘 정찬우는 “오랜만의 컴백이라 긴장도 되고 1년 만에 스케줄을 열심히 하니까 설렌다”는 소감을 밝혔다.

바비는 “무엇보다 컴백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의 얼굴을 빠짐없이 볼 수 있어 좋았다. 컴백을 하기 전엔 사실 여섯 명이 한 자리에 모일 일이 많이 없었다. 다같이 모여 차도 타고 밥도 먹어서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이어 개구진 목소리로 “그런데 우리 요즘 너무 시끄럽다. 앉아서 쉬고 싶을 때도 (멤버들이 장난을 쳐서) 힘들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너란 바람 따라’는 김동혁이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싱을 맡아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김동혁은 “영감은 팬들에게서 왔다. 어느날 작업실에서 팬들이 갑자기 생각나 두시간 만에 나왔던 곡이다. 시적인 감성으로 예쁘게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했다.

김진환은 “오늘 아이돌 라디오를 위해 특별히 공개하는 신체의 비밀, 나는 온 몸에 점이 200개 넘게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비는 “살면서 벚꽃 구경을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 원래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한다. 그런데 이번엔 벚꽃 구경을 가보고 싶다. 여의도 같은 곳이 아니더라도 벚꽃을 보고 싶다. 숙소 앞이라도 괜찮다”면서 올 봄 벚꽃 나들이를 계획했다.

한 시간여의 방송을 마치며 송윤형은 “아이돌 라디오 1회, 개국 당시에 출연 했어서 의미 있고 애착가는 라디오인데 500일 만에 돌아와서 행복했다”며 특별한 소감을 말했다. 바비는 팬들을 향해 “변함없는 사랑 너무 고맙다. 우리도 그걸 느끼고 있다.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건강하셔야 한다. 사랑한다”고 애정어린 마음을 전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 (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