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출시한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새로 선보이는 솔루션은 쿠쿠만의 뛰어난 정수 기술로 개발된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사용하는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물이 노후한 수도 시설로 인해 수은, 철, 알루미늄, 동과 같은 중금속 및 부유물질로 오염되고, 수돗물 속 잔류 염소로 물 맛이 떨어져 수돗물로 조리하거나 식재료, 식기류를 세척하기 꺼려졌던 기존의 문제점을 말끔히 해소했다.

인스퓨어의 혁신 기술로 완성된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 모래,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한편, 냄새 유발물질인 염소와 암모니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 또한 필터를 통해 스케일 생성을 억제해 장비 부식을 막고 수명을 연장하는 기술도 적용됐다.

‘솔루션 필터’는 하나의 필터로 염소 제거는 물론 미립자, 휘발성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해 뛰어난 정수 성능을 보장하는 ‘싱글 모듈’과 2개의 필터를 거친 2단계 정수시스템으로 더욱 많은 물을 강력하게 정수할 수 있는 ‘멀티모듈’ 중 사용자의 필요와 용도, 용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수도에 직접 필터를 연결하는 방식이라 수도만 틀면 한꺼번에 많은 물을 간편하게 정수할 수 있어 가정집은 물론 물을 많이 사용하는 식당이나 카페, 찜질방 등의 사업장과 치과, 한의원 등 위생이 중요시되는 의료기관, 학교 및 공공시설의 조리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사용을 돕는다.

특히 사업장에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설치할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해 깨끗한 물 사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 및 서비스 제공 지표가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음식점을 비롯해 공장까지 각종 사업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정수 시스템 도입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통해 진단부터 최적의 솔루션 도입까지 돕는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렌털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일시불 구매도 가능하다.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년에 1회 정기적 수질검사, 방문 관리로 주기에 맞춰 필터를 점검·교체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필터는 방문 관리 서비스 없이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교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 또한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