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매주 신상품을 '드롭'하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를 재개한다.
드롭 프로모션은 최근 패션 브랜드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신상품 론칭 방법 중 하나다.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방식이다.
쿠론은 지난 19가을겨울 시즌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을 선보이는 T.C.I.F를 진행해왔다. 금요일에 만나는 쿠론의 선물(신상품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론은 이번 시즌 모든 신상품을 T.C.I.F의 드롭핑을 통해 전개할 계획이며 사은품에 더욱 힘을 주어 신상품과 함께 연출했을 때의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31일 20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재개하는 쿠론의 T.C.I.F는 ‘마르쉐’와 ‘포쉐’로, 이번 시즌 첫 신상품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는 두 라인 제품 구매고객에게 스타일링에 위트를 더하는 정품 아이템을 함께 증정한다.
마르쉐 크로스와 클러치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동전지갑을, 포쉐 숄더와 크로스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스트랩을 증정한다. 증정 아이템은 31일이 지나면 정가로 구매해야 하며 드롭핑 당일 해당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특히 쿠론은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 ‘I am Couronne(아이엠쿠론)’ 캠페인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엠 쿠론 컬렉션’에서는 컨템포러리한 백들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브랜드 '시예누' 론칭
- 닥터디퍼런트, 론칭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 류준열X비오템 옴므, 내달 팬사인회...피부관리 노하우 공개
- GOT7 유겸, 치명적 눈빛+매혹적 분위기 '화보의 정석'
- 올리브영, 1일부터 ‘모두의 보습’ 프로모션...인기 보습제품 할인
- 올해의 色 ‘클래식 블루’로 완성하는 ‘찐센스’ 스타일
- 소비 트렌드 ‘편리미엄' 갖춘 뷰티 아이템
- '성분+기능 중요해'...약국에서 만나는 뷰티 아이템
- 핸섬타이거즈·뭉찬 그 제품! 2XU, 트레이닝세트 신상 출시
- 셔츠니 드레스니? 브룩스 브라더스 ‘스트라이프 플로럴 자카드’ 선봬
- 브라부터 캐주얼까지...'편함'에 주목한 패션 아이템
- 뉴키드 윤민 “BTS 뷔가 롤모델, 더 열심히 노력해 뷔처럼 되고파”
- '정직한 후보' 라미란X김무열, 美친 티키타카 케미...콤비 스틸 공개
- 육해공 활약 박신혜→내레이터 김우빈, ‘휴머니멀’ 촬영 뒷 이야기 공개
- 남성복 블루라운지, 3040 회사원 대상 ‘앰버서더’ 1기 모집
- 서점가도 유튜브 전성시대, 콘텐츠 소재 '유튜브셀러' 인기
- '클로젯' 하정우 & '기생충' 정재훈, 그림 평행이론...결정적 소품 주목
- 우한 전세기, 출발시간 지연 “오늘 밤 출발”…운항 대수 변동될 듯
- 위대한 개츠비→노트르담드파리, 마스트엔터 공연 라인업 공개
- LG유플러스X카피추, '퇴근길 콘서트' 성료...300여명 관객 몰려 (ft.펭수)
- 더 보이즈, 1집 타이틀 '리빌'서 울프문 변신...신비+카리스마 매력 폭발
- ‘살림남2’ 김승현♥︎장정윤 작가, 가족愛 빛난 결혼식…최고시청률 15.1%
- ‘핑거게임’ 이진호X이용진X정혁, 팔씨름 국가대표와 짜릿한 한판승부
- 아티스트가 본 전도연·정우성...'지푸라기라도', 비주얼甲 무비갤러리 개최
- 연극 '지구를 지켜라' 박영수·배훈·황순종 등 14人 캐릭터 포스터 공개
- 구찌 아이웨어, 캣아이·라운드 등 여성 선글라스 3종 제안
- 밸런타인데이, 러블리 메이크업 완성 ‘스쿠 2종’ 추천
- 더욱 강력해졌다! 디스커버리, 스니커즈 ‘버킷 디워커V2’ 출시
- 산책부터 고강도 운동까지...스케쳐스, 쿠셔닝화 ‘맥스쿠셔닝’ 출시
- 보테가 베네타, 스프링 컬렉션 캠페인 공개...헤도니즘 열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