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비오템 옴므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다음달 7일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개최한다.
비오템의 ‘럭키백’ 행사의 경우 2월 1~6일 시코르 강남점, 강남역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럭키백’이 증정되며 럭키백 내 넘버원 티켓을 찾은 50명에게 사인회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사인회 행사가 있는 2월 7일 당일 오후 4시까지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도 사인회 참석이 가능한 넘버원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팬사인회에서 류준열은 팬들과 일대일로 마주하며 사인을 진행하며 바쁜 일상 속 피부 관리 방법과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스페셜 피부 관리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류준열은 지난해 11월 ‘아쿠아파워 올인원’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아이템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오랫동안 수분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인 남성들의 필수 그루밍 제품이다.
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물로 변해 프레시하면서도 강력한 수분감을 전달하여 남자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블루 히알루론을 함유해 지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은 외부 자극 및 면도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시원한 민트 워터는 진정 및 쿨링 효과를 주어 사용 후 상쾌함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 GOT7 유겸, 치명적 눈빛+매혹적 분위기 '화보의 정석'
- 올리브영, 1일부터 ‘모두의 보습’ 프로모션...인기 보습제품 할인
- 올해의 色 ‘클래식 블루’로 완성하는 ‘찐센스’ 스타일
- 소비 트렌드 ‘편리미엄' 갖춘 뷰티 아이템
- '성분+기능 중요해'...약국에서 만나는 뷰티 아이템
- 핸섬타이거즈·뭉찬 그 제품! 2XU, 트레이닝세트 신상 출시
- 셔츠니 드레스니? 브룩스 브라더스 ‘스트라이프 플로럴 자카드’ 선봬
- 브라부터 캐주얼까지...'편함'에 주목한 패션 아이템
- 뉴키드 윤민 “BTS 뷔가 롤모델, 더 열심히 노력해 뷔처럼 되고파”
- 스쿨룩스, 청소년 성장-착용감 고려 '편안한 교복' 선도
- 에스카다, ♥담은 ‘밸런타인 티셔츠 캡슐 컬렉션’ 론칭
- '1917', 1차 세계대전 리얼리즘 완벽...2차 스틸 공개
-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입덕 요정 '링크’ 미공개 스틸 공개
- '나혼산' 조병규, '스토브리그' 윤병희 깜짝 만남...일출보기 전 영혼 가출
- 닥터디퍼런트, 론칭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 ‘머니게임’ 심은경, 유승목 투신 목격으로 '충격 엔딩'
- 신은경X김도우 '시호', 2월 개봉 확정...감성 멜로 포스터 공개
- 짐 캐리 '수퍼 소닉', LA 정킷 현장 공개...블루카펫+코스튬 시선강탈
- '터치' 주상욱, 김보라의 진심 어린 걱정에 '복잡 미묘'
-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브랜드 '시예누' 론칭
- 장기용X이수혁 ‘본 어게인’, 라이벌 구도로 첫 호흡…KBS 월화극 재시동 [공식]
- '토르: 오리지날 전설', 티저포스터 공개...MCU '토르'와 차이는?
- ‘방법’ 엄지원X성동일X조민수X정지소, 초자연 유니버스 완성! 메인포스터 공개
- 트위터, 질병관리본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정보 제공
- ‘대탈출3’ 강호동→피오, 프로 탈출러 돌아온다…3월 첫방송 확정
- 쿠론X신민아, 사은품 증정 ‘드롭 프로모션’...컨템포러리 백 소개
- 남성복 블루라운지, 3040 회사원 대상 ‘앰버서더’ 1기 모집
- 구찌 아이웨어, 캣아이·라운드 등 여성 선글라스 3종 제안
- 밸런타인데이, 러블리 메이크업 완성 ‘스쿠 2종’ 추천
- 더욱 강력해졌다! 디스커버리, 스니커즈 ‘버킷 디워커V2’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