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환절기를 앞두고 피부 보습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CJ 올리브영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소진 시까지 인기 보습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모두의 보습’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29일까지 바디 보습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인기제품 TOP 50 중 절반가량이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등 얼굴과 바디를 구분하지 않고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도 특징이다.

‘모두의 보습’ 키트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보습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됐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또는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 크림 및 로션’ 등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 디자인에는 드로잉 기반으로 생활 속 인물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 작가의 그림으로 가족 콘셉트를 담았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시나나’ 작가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보습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모두의 보습’ 주말 특가 행사도 펼친다. 오는 2월 1~2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깜짝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