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YG 트레저, 시그널송 '미쳐가네' 퍼포먼스 예고...완전체 케미 기대↑

기사승인 2020.01.29  12:15:10

공유
ad50

트레저 12명 멤버의 하나된 호흡으로 완성된 'YG보석함' 시그널송 ‘미쳐가네’ 첫 퍼포먼스가 예고됐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쳐가네’ 퍼포먼스 필름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루와 네이비 톤 의상을 입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 트레저의 풋풋한 매력이 단박에 눈길을 끈다. 그리고 이들 단체 사진 상단에 ‘미쳐가네’와 영문명 ‘Going Crazy’가 명시됐다.

트레저 멤버들에게도, 트레저 메이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지닌 ‘미쳐가네’가 드디어 제 주인을 찾아 12명 완전체 무대로 꾸며진 것. 트레저 멤버들은 물론, 이들을 응원 중인 팬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설렘 지수를 높인 전세계 각국 팬들은 이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레저맵’에서 ‘미쳐가네’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 팬들 사이에 화제였다.

‘YG보석함’을 통해 탄생한 트레저는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트레저맵’을 비롯해 스케줄 비하인드 영상을 담은 ‘TMI’, 각종 콘셉트 프로필 컷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하고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