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부터 쏟아지는 업무, 새로운 시작을 결심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난 다짐 등 직장인들이 신년부터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올해도 바쁜 일상 속 쌓여가는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줄 아이템이 필요하다. 색다른 맛과 재미를 즐기며 올해 행복 지수는 높이고, 스트레스 쿨하게 풀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 상쾌함 가득, 환상적인 맛 케미로 스트레스 날리기!

코카-콜라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쿨하게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쌓여가는 스트레스 때문에 속은 답답하고, 지친 몸과 피로를 가뿐이 날려버릴 방법으로 친구, 직장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

평소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원조 먹방 요정’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이번 ‘Sprite & Meal’ 광고 모델이다. 혜리는 공개된 TV 광고에서 지친 표정으로 스트레스 받는 회의를 마치고 나와 “나 오늘 진~짜 맛있는거 먹을거야!”라며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러 간다. 스프라이트 한 모금에 맛있는 음식 한입을 즐기며 지친 하루의 몸과 마음을 쿨하게 푸는 맛있는 시간을 즐기며 다양한 메뉴에 풍미를 더하고 일상 속 스트레스를 쿨하게 푸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보여준다.

# 매콤, 얼얼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타파!

매콤한 매운맛, 혀끝까지 얼얼한 매운 맛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 인기다. 삼양식품은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를 출시했다. 붉닭과 미트 스파게티를 조합해 먹는 레시피를 제품화 한 것으로 화끈한 불닭 소스와 진한 고기맛의 토마토 미트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매콤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치즈, 바질, 오레가노를 넣은 분말 스프로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해태제과는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맛을 살린 ‘빠새 마라’와 ‘신당동떡볶이 마라’를 선보였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인 마라 요리를 과자로 구현한 제품이다. 빠새 마라는 중국 사천 대표요리인 마라룽샤를 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한 새우맛과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정동 사천요리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신당동떡볶이 마라는 한국과 중국의 대표적인 매운맛을 함께 담았다. 신당동떡볶이 마라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포켓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 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

쫀득한 씹는 맛 즐기며 쿨하게 스트레스 날리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가 상큼함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을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과즙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 알갱이를 더해 쫄깃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서울우유는 오리온과 손잡고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 신제품 ‘비요뜨 오!그래놀라”를 선보였다. 서울우유의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와 바삭한 그래놀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산쌀과 귀리, 호밀 등을 원물 그래도 담아 가공해 만든 그래놀라에 사과즙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인 비요뜨 오!그래놀라는 바삭한 씹는 맛에 영양도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