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in 춘천&홍천’에서 오늘(29일) 미공개 클립이 대방출된다.

오늘 방송되는 'NCT LIFE in 춘천&홍천(제작 SM C&C, 연출 조현정)'에서는 본편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NCT LIFE in 춘천&홍천'의 미공개 클립들이 대방출 될 예정이다.

먼저 NCT 127의 끝나지 않은 게임 현장들이 공개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림들이 오갔던 스피드 퀴즈 현장은 물론 바비큐 파티 도중 무시무시한 벌칙을 걸고 진행한 침묵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불운의 아이콘 ‘재현’보다 게임 구멍으로서 먼저 이름을 날린 멤버의 정체와 NCT 127의 애교가 총집합한 애교버전 31게임까지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어서 여행 마지막 날 떠난 알파카 월드에서의 뒷이야기도 볼 수 있다. 먼저 멤버들은 알파카 엽서를 꾸미며 자신의 소원을 적는 시간을 갖게 됐는데, NCT 127의 숨겨진 그림 실력과 소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간식을 얻기 위한 해찬의 개인기 퍼레이드와 알파카 월드에서 게임 구멍으로 활약했던 유타가 최종 1등이 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클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위 캡처를 부르는 얼굴천재 NCT 127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눈으로 보는 ASMR' 영상들이 모두 방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NCT LIFE in 춘천&홍천'의 비하인드 클립은 오늘 오전 11시 KT Seezn앱과 브이라이브 플러스 (V LIVE+)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