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때마다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이른바 ‘명절증후군’이 늘 뒤따른다. 이를 벗어나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서는 연휴기간 동안 쌓인 관절∙척추 등의 피로 회복이 중요하다. 명절에 쌓인 피로를 회복하고 활기찬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주는 ‘피로케어템’을 소개한다.

장시간 운전과 차례 음식 준비 등은 관절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의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원료인 OptiMSM를 주 원료로, 관절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을 1일 2정 복용할 경우 MSM 2000㎎을 섭취할 수 있어 명절 동안 쌓인 관절∙연골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심 ‘아담 핸드케어’ 는 강력한 공기압으로 손가락부터 손등∙손목까지 손 전체를 케어해줄 수 있는 손마사지기다. 혈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지압 기술로 손부터 팔목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다. 마사지기 앞 쪽이 개방돼 손가락∙손바닥∙손등 등 원하는 부위를 지정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평소보다 오래 앉아 있게 되는 설 명절은 척추에 피로가 쌓이기 쉽다. 팩토리얼의 척추안마매트 ‘푹잠’은 척추 관절과 척추에 가장 가까운 척추 기립근을 직접 관리해 척추의 관절 마디마디를 펴주고 세워줘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푹잠의 핵심 기술인 버윙스톤이 경추부터 요추까지 70㎝ 구간을 상하로 작동하며 척추를 관리해준다. 시간은 최대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고된 명절 노동 후 푹 자고일어나면 부은 얼굴을 마주하고 놀랄지 모른다. 닥터웰 ‘뷰티웰’은 진동 및 냉온 마사지가 가능한 종합 멀티 마사지기로 총 3가지 모드의 마사지가 가능하다. 진동 기능을 탑재한 마사지 봉은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림프절과 뻐근하고 뭉친 근육을 케어해준다. 쿨링 모드는 아침에 부은 눈을 관리할 수 있고, 히팅 모드는 눈의 피로 개선에 효과가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